마케팅 전략, 가격 설정, 서비스 개발 방향...
아직도 감으로만 의존하세요?
[스타트업 폐업률 72%], 남 얘기가 아닙니다.
신생 기업의 평균 생존율
신생기업 창업 후 5년 내 71.8% 폐업
[출처] 기업생멸행정통계 (2018)/ 통계청
초기 창업 기업의 실패 원인
초기 창업 기업은 시장 수요 없는 제품과 서비스, 자금부족으로 실패
중요한 것은 기업이 아닌 ‘고객’이 원하는것
[출처]벤처투자전문사이트 CB Insight (2019) / 실패한 101개 스타트업 대상 조사
MVP를 통한 잠재고객 TEST로 해결하세요.
MVP란?
사전적 정의는 최소한의 기능을 담은 제품 (minimum viable product)지만
사전적 정의는 최소한의 기능을 담은 제품 (minimum viable product)지만
저희는 고객들에게 아이디어와 기능에 대해 테스트할 수 있는
최소한의 형태로 정의하고 있어요.
그게 프로토타입, 이미지, 동영상, 광고안 어떤 형태여도 상관없습니다.
제일 중요한 건, 고객들이 제품에 대해 이해를 하고 그들의 반응을 담아내는 것
제일 중요한 건, 고객들이 제품에 대해 이해를 하고 그들의 반응을 담아내는 것
저희는 전담 디자이너, 개발자 모두가 MVP를 제작하고 고객에게 테스트합니다.
왜 그러냐구요?
이 모든 것들이 아이디어 단계에서도 가능하기 때문이죠.
왜 그러냐구요?
이 모든 것들이 아이디어 단계에서도 가능하기 때문이죠.
진짜 시장의 반응을 알아볼 수 있어요.
경쟁사 대비 비교우위/열위를 파악할 수 있어요.
유저 경험을 분석할 수 있어요.
사용자 친화적으로 기능 고도화를 할 수 있어요.
잠재 고객에게 직접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요.
계속해서 검증할 수 있어요.
시장 진출 성공율을 획기적으로 높이고 싶다면, 꼭 추천하는 테스트에요.
- 사용성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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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이 원하는 제품특성 및 편의성, 전반적인 만족도, 구매요소 파악 등을 통하여 개선 포인트 도출
- 제품의 UI/UX 기반으로 사용자의 요구사항과 Pain Point 발굴
- 제품이 사용자 중심으로 강화되어야 할 정보/기능에 대한 통찰력(Insights)과 디자인 개선에 대한 다양한 이슈 도출
- 기술성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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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여정 분석을 통한 제품의 기능을 중요도, 빈도수별로 분류하여 테스트 항목 설정
- 리스크 기반의 SW테스팅 기법 등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SW테스팅 기법을 활용하여 오류, 결함 검출
- 전문 테스터를 통해 실제 제품을 사용해 보고 추가 개선사항 및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제공
- 시장성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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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타트업의 사업화 단계별로 실제 고객에 반응, 구매의사, 패턴등의 테스트를 기반으로 신규 제품/서비스가 고객에게 충분한 가치를 제공하는지 검증
*사업방향 검증/ 타겟고객 검증 / 상품성 검증 / 핵심구매요소 / 구매유인 요소 등
- 스타트업의 사업화 단계별로 실제 고객에 반응, 구매의사, 패턴등의 테스트를 기반으로 신규 제품/서비스가 고객에게 충분한 가치를 제공하는지 검증
지금 바로 MVP TEST에 문의하여 테스트를 진행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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