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가격 설정, 서비스 개발 방향...
아직도 감으로만 의존하세요?

[스타트업 폐업률 72%], 남 얘기가 아닙니다.

신생 기업의 평균 생존율
신생기업 창업 후 5년 내 71.8% 폐업
[출처] 기업생멸행정통계 (2018)/ 통계청
초기 창업 기업의 실패 원인
초기 창업 기업은 시장 수요 없는 제품과 서비스, 자금부족으로 실패
중요한 것은 기업이 아닌 ‘고객’이 원하는것
[출처]벤처투자전문사이트 CB Insight (2019) / 실패한 101개 스타트업 대상 조사

MVP를 통한 잠재고객 TEST로 해결하세요.

MVP란?
사전적 정의는 최소한의 기능을 담은 제품 (minimum viable product)지만
저희는 고객들에게 아이디어와 기능에 대해 테스트할 수 있는 최소한의 형태로 정의하고 있어요.
그게 프로토타입, 이미지, 동영상, 광고안 어떤 형태여도 상관없습니다.
제일 중요한 건, 고객들이 제품에 대해 이해를 하고 그들의 반응을 담아내는 것
저희는 전담 디자이너, 개발자 모두가 MVP를 제작하고 고객에게 테스트합니다.
왜 그러냐구요?
이 모든 것들이 아이디어 단계에서도 가능하기 때문이죠.
진짜 시장의 반응을 알아볼 수 있어요.
경쟁사 대비 비교우위/열위를 파악할 수 있어요.
유저 경험을 분석할 수 있어요.
사용자 친화적으로 기능 고도화를 할 수 있어요.
잠재 고객에게 직접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요.
계속해서 검증할 수 있어요.

시장 진출 성공율을 획기적으로 높이고 싶다면, 꼭 추천하는 테스트에요.

사용성테스트
  1. 고객이 원하는 제품특성 및 편의성, 전반적인 만족도, 구매요소 파악 등을 통하여 개선 포인트 도출
  2. 제품의 UI/UX 기반으로 사용자의 요구사항과 Pain Point 발굴
  3. 제품이 사용자 중심으로 강화되어야 할 정보/기능에 대한 통찰력(Insights)과 디자인 개선에 대한 다양한 이슈 도출
기술성테스트
  1. 고객여정 분석을 통한 제품의 기능을 중요도, 빈도수별로 분류하여 테스트 항목 설정
  2. 리스크 기반의 SW테스팅 기법 등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SW테스팅 기법을 활용하여 오류, 결함 검출
  3. 전문 테스터를 통해 실제 제품을 사용해 보고 추가 개선사항 및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제공
시장성테스트
  1. 스타트업의 사업화 단계별로 실제 고객에 반응, 구매의사, 패턴등의 테스트를 기반으로 신규 제품/서비스가 고객에게 충분한 가치를 제공하는지 검증
    *사업방향 검증/ 타겟고객 검증 / 상품성 검증 / 핵심구매요소 / 구매유인 요소 등
지금 바로 MVP TEST에 문의하여 테스트를 진행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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